실시간 뉴스


[2023 백상예술대상] 송혜교, 최우수연기상 수상…'더 글로리' 3관왕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023 백상예술대상' '더 글로리' 송혜교가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제59회 백상예술대상이 2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신동엽, 수지, 박보검의 진행 속에 개최됐다.

배우 송혜교가 2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배우 송혜교가 2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이날 '더 글로리' 송혜교는 "나 상 받았어 연진아. 나 지금 되게 신나"라며 입을 열었다.

송혜교는 "정말 받고 싶었는데 이렇게 주셔서 감사드린다. 이 자리에 서니 '더 글로리' 훌륭한 스태프 한 분 한 분 모습이 기억에 남는다. 그 분들이 없었더라면 문동은은 없었을 것 같다. 정말 감사드린다. 함께 한 훌륭한 배우들 감사드리고, 김은숙과 함께 한 두 작품 다 큰 사랑을 받아서 감사드린다. 김은숙이 내 영광이다. 문동은을 맡겨 주셔서 감사드린다. 연기 하는 동안 힘들고 아팠지만 더 열심히 연기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여자 최우수연기상 후보에는 송혜교(넷플릭스 '더 글로리'), 박은빈(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김지원(JTBC '나의 해방일지'), 김혜수(tvN '슈룹'), 수지(쿠팡플레이 '안나')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올해 백상예술대상 심사 대상은 2022년 4월 1일부터 2023년 3월 31일까지 지상파·종편·케이블·OTT·웹에서 제공된 콘텐츠, 같은 시기 국내에서 공개한 한국 장편영화 및 공연한 연극이다. 업계 전문 평가위원 60명의 사전 설문을 진행했으며, TV·영화·연극을 대표하는 전문가 집단의 추천으로 위촉된 부문별 심사위원이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후보를 결정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3 백상예술대상] 송혜교, 최우수연기상 수상…'더 글로리' 3관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