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욕설 논란' 캡, 결국 틴탑 탈퇴…4인 체제로(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욕설 및 발언 논란으로 물의를 빚은 캡이 그룹 틴탑을 탈퇴한다.

티오피미디어는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틴탑 멤버들과 상의 끝에 11일부로 캡의 탈퇴를 결정했다"며 "틴탑은 천지 니엘 리키 창조 4인 체제로 재정비할 예정"이라 밝혔다.

틴탑 캡이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뱃보이' 라이브 영상에서 일부 팬들을 향한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뱃보이]
틴탑 캡이 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뱃보이' 라이브 영상에서 일부 팬들을 향한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뱃보이]

소속사는 "캡의 경솔한 언행과 행동으로 많은 분께 심려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당사 역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먼저 틴탑(TEEN TOP)에게 많은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틴탑 멤버들과 상의 끝에 금일부로 캡(C.A.P)의 탈퇴를 결정했습니다.

이에 틴탑은 천지, 니엘, 리키, 창조 4인 체제로 재정비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캡의 경솔한 언행과 행동으로 많은 분께 심려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당사 역시 이 모든 상황에 책임을 통감하고, 아티스트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컴백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멤버들과 충분한 논의 후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욕설 논란' 캡, 결국 틴탑 탈퇴…4인 체제로(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