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몽골 시장 쇼핑…박나래·키 전통의상 입고 "내 취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와 샤이니 키가 몽골 전통 시장에서 행복한 쇼핑 삼매경에 빠졌다.

12일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 8인이 몽골 패키지여행 첫 코스로 전통 시장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나혼자산다' 박나래와 샤이니 키가 몽골 전통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사진=MBC]
'나혼자산다' 박나래와 샤이니 키가 몽골 전통시장에서 쇼핑을 하고 있다. [사진=MBC]

몽골에 도착한 무지개 회원들은 나랑톨 전통시장으로 향한다. 전현무는 "어떤 여행지건 시장은 무조건 가야 한다. 모든 문화가 다 있기 때문"이라며 첫 번째 코스로 시장을 선정한 이유를 설명한다. 특히 그는 기안84와 박나래, 키의 위시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시장에 들렀다고.

전 회장의 설명대로 몽골 최대 재래시장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시선을 강탈한다. 무지개 회원들은 곳곳을 둘러보며 설렘을 드러낸다. 몽골 특유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무지개 패키지여행 시장 투어가 시청자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기안84는 "몽골 하면 씨름"이라며 독특한 위시리스트를 자랑, 씨름할 때 입는 의상을 구매하며 눈을 초롱초롱 빛낸다.

화려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박나래와 키는 형형색색 몽골 전통 의상 델이 진열된 거리를 발견하곤 아이처럼 좋아한다. 두 사람은 물 만난 고기처럼 시장을 둘러보고, 자기 취향인 의상을 입어보며 "너무 좋아"라고 찐 행복해한다는 전언이다.

전현무는 화려한 무늬가 특징인 의상을 입어보고 피어나는 패션 자신감에 흡족해한다. 급기야 그는 기안84에게 "패션 대전 다시 하자"고 제안한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와 함께 박나래와 키를 비롯해 무지개 8인 전원이 몽골 전통 의상 델을 맞춰 입고 시장을 위풍당당하게 걷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밤 11시 10분에 방송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몽골 시장 쇼핑…박나래·키 전통의상 입고 "내 취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