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제훈, 허광한에 깜짝 영상 편지 "같이 연기하고파, 사랑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제훈과 허광한이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추고 싶다는 바람을 전하며 서로를 응원했다.

이제훈은 12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메리 마이 데드 바디'(감독 청웨이하오) 토크쇼 '밋앤그릿'(Meet & Gree)에서 영상을 통해 허광한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허광한과 이제훈이 서로에게 손하트를 하며 감사 인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밋앤그릿]
허광한과 이제훈이 서로에게 손하트를 하며 감사 인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밋앤그릿]

해당 영상에서 이제훈은 "백상에서 시상메이트를 한지 벌써 2주가 지났다. 기사로 봤는데 과분한 칭찬을 해주셔서 부끄러웠다. 광한씨 덕분에 편안하게 시상을 마쳤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이제훈은 "기회가 된다면 같이 작품에서 호흡을 맞출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란다"라며 "'메리 마이 데드 바디'도 열심히 응원하겠다. 한국에서 팬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 '메리 마이 데드 바디'가 한국에서도 대박 나길 바란다"라고 밀했다.

"사랑합니다 광한씨"라고 손하트를 보낸 이제훈은 다음에 또 만나자"라고 다시 만날 날을 기약했다.

생각지 못했던 이제훈의 영상 편지에 감동 받은 허광한은 "사랑해요.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한국말로 인사를 건넸다. 또 허광한은 이제훈과 같이 작업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히며 "시상식 백스테이지에서 대본리딩과 리허설을 했는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다"라고 이제훈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배우 이제훈과 허광한이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후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허광한 인스타그램]
배우 이제훈과 허광한이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후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허광한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제 주변에도 이제훈 씨를 좋아하는 분들이 계신다. 이를 꼭 아셨으면 좋겠다"라며 이제훈의 작품 활동을 응원했다. 앞서 이제훈과 허광한은 지난 4월 28일 개최된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연출상과 영화부문 감독상 시상자로 함께 무대에 오른 바 있다.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혈기 넘치는 형사 우밍한(허광한)과 억울하게 죽은 영혼 마오마오(임백굉)의 독특한 인간·귀신 공조 수사를 다룬 코믹·액션 블록버스터다.

드라마 '상견니'로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허광한이 코믹과 액션은 물론이고 파격 노출 연기까지 감행해 화제를 모았다.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중화권 3대 영화상 중 하나인 '금마장' 2022년 폐막작으로 선정됐으며, 올해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제16회 아시안 팝업 시네마'(Asian Pop-Up Cinema)'에서 관객상(Audience Choice)을 수상, 이탈리아에서 열린 '제 25회 우디네 극동영화제'에 경쟁부문 노미네이트 되면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메리 마이 데드 바디'는 오는 17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제훈, 허광한에 깜짝 영상 편지 "같이 연기하고파, 사랑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