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닥터 차정숙' 임현수, 다정한 현실연기…엄정화 호흡 눈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임현수가 '닥터 차정숙'에서 다정한 현실 연기를 펼쳤다.

임현수는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1년 차 이도겸 역으로 활약 중이다. 도겸은 따뜻하고 배려심 넘치는 성격을 지닌 인물로, 정숙(엄정화 분)과 신입 레지던트 사이에서 세대차를 공감으로 극복해 나가며 호감형 캐릭터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닥터 차정숙' 임현수 [사진=JTBC]
'닥터 차정숙' 임현수 [사진=JTBC]

지난 13~14일 방영된 '닥터 차정숙' 9~10회에서는 도겸이 병원에서 주최하는 의료 봉사에 참여해 정숙과 함께 왕진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도겸은 만나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을 세심하게 살피며 따뜻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정숙의 행동에 대해 편견 없이 존경의 눈빛을 보내기도 했다. 이러한 다정한 면모에 시청자들은 도겸이라는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었다.

임현수는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케미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임현수는 캐릭터에 맞게 아픈 사람들을 진찰할 때는 섬세한 눈빛과 말투로 다가가 진정성을 더했고, 동료 레지던트들과 있을 때는 현실 웃음으로 분위기를 유연하게 이끌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극에 녹아든 임현수의 활약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닥터 차정숙' 임현수, 다정한 현실연기…엄정화 호흡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