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찬원, 역시 '톡파원 25시' 전문가…전현무에 애정도 데스트 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톡파원 25시' 이찬원이 전현무와의 애정도 테스트에서 승리를 차지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이무진과 함께 호주, 일본, 아르헨티나 랜선 여행을 만끽했다. 그중에서도 호주는 야생동물 투어, 일본은 파격 미용실 투어가 펼쳐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했다.

'톡파원25시' 이찬원이 전현무와의 애정도 테스트에서 승리를 차지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톡파원25시' 이찬원이 전현무와의 애정도 테스트에서 승리를 차지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랜선 여행에 앞서 '톡파원 25시'가 격주 촬영으로 변경되며 허전한 마음을 느꼈던 MC 전현무와 '톡파원 25시' 전문가 이찬원이 퀴즈 대결을 통해 애정도 테스트에 나섰다. 다양한 나라에 있는 '톡(TALK)'파원들의 출발 구호 세 가지 맞히기에서 프랑스, 이탈리아, 캐나다의 구호를 맞힌 MC 이찬원은 지난주 방송에 출연한 대만, 태국, 멕시코 '톡'파원들의 이름도 모두 맞히며 승리해 박수를 받았다.

본격적인 호주 랜선 여행에서는 호주 내에서도 오지에 속하는 다윈에서 야생동물 투어가 펼쳐져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호주 '톡'파원은 아쿠아 신에서 바닷가에 사는 천연 물고기에게 손으로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으로 야생동물 투어를 시작했다.

특히 악어 투어가 신선함을 더했다. 야생 악어에게 먹이 주기가 허용된 유일한 장소인 애들레이드강에서는 먹이를 먹기 위해 점프하는 점핑 악어의 모습이 흥미를 돋게 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악어를 눈앞에서 보고 함께 수영할 수 있는 'Cage of Death' 체험은 짜릿한 스릴을 선물했다.

다음으로 일본 '톡'파원은 파격 미용실 투어로 흥미를 돋웠다. 편안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첫 번째 미용실은 해먹에 누워서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이색적인 모습으로 호기심을 유발했다. 직접 염색에 나선 일본 '톡'파원은 해먹에서 잠들기도 해 웃음을 선사했다.

두 번째 미용실은 머리를 하면서 헬스를 할 수 있는 미용실로 운동을 마치면 프로틴 쉐이크까지 제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하라주쿠의 유명 미용실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색상들의 향연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랜선 여행은 스페인 '톡'파원이 일일 '톡'파원을 맡았다. 아르헨티나 독립의 상징적 장소인 5월 광장, 분홍색의 대통령 궁, 부에노스아이레스 최초의 공동묘지로 아르헨티나를 대표하는 유명인들의 유해가 안치된 레콜레타 공동묘지를 둘러본 후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동네 라 보카 지구를 찾아갔다. 탱고의 발상지인 라 보카 지구는 탱고 거리 공연뿐 아니라 다양한 조형물, 벽화를 볼 수 있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 김숙과 이찬원은 가보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오페라 극장을 재탄생시켜 웅장하고 고풍스러운 내부를 가진 서점에 이어 30년 전통의 최고급 소고기 요리를 맛보러 간 식당은 축구선수 메시의 단골 식당으로 알려진 곳이었다. 숟가락으로 썰릴 만큼 부드러운 새우살 스테이크에 치미추리 소스를 찍어 먹는 먹방이 침샘을 자극했다.

이에 '톡파원 25시'는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전국 3.3%, 수도권 3.7%의 시청률을 얻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찬원, 역시 '톡파원 25시' 전문가…전현무에 애정도 데스트 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