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우빈 '택배기사', 2주 연속 글로벌 1위…'차정숙'·'나쁜엄마' 흥행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택배기사'가 2주 연속 글로벌 TOP 10(비영어)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김우빈과 강유석, 송승헌, 이솜 등이 출연했다.

'택배기사'가 2주 연속 글로벌 1위에 올랐다. [사진=넷플릭스]
'택배기사'가 2주 연속 글로벌 1위에 올랐다. [사진=넷플릭스]

24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택배기사'는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3천511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지켰다. '택배기사'는 앞서 공개 3일 만에 3천122만 시청 시간을 얻어 정상에 오른 바 있다.

다만 국내 반응은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렸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각색이 많이 된 '택배기사'는 캐릭터의 매력, 장르적인 쾌감이 다소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다. 그럼에도 김우빈의 존재감은 '택백기사'에서도 빛이 났다. 눈빛 속에 담아낸 깊은 감정, 묵직한 목소리, 탁월한 액션까지, 김우빈은 완벽하게 '5-8'을 소화하며 '믿고 보는 배우'임을 입증했다.

또한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나쁜엄마'가 각각 2천313만, 1천537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나란히 3위와 4위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K-콘텐츠의 저력과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순간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우빈 '택배기사', 2주 연속 글로벌 1위…'차정숙'·'나쁜엄마' 흥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