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프티피프티, 美 영화 '바비' OST 참여…'바비 드림스' 가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글로벌 대세그룹으로 떠오른 피프티 피프티가 미국 영화 '바비' OST에 참여한다.

지난 25일(현지시간) 영화 '바비' 측은 공식 SNS에 오리지널 사운드트랙(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주인공 바비 역을 맡은 배우 마고 로비가 '바비 뉴스'를 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피프티 피프티 [사진=어트랙스 ]
피프티 피프티 [사진=어트랙스 ]

'바비 뉴스'에 따르면 OST 라인업에는 두아 리파, 리조, 아이스 스파이스, 니키 미나즈, 라이언 고슬링, 핑크 팬서리스, 도미닉 파이크, 게일, 에이바 맥스 등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대거 포함됐다.

피프티 피프티는 K팝 아티스트 중 유일하게 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피프티 피프티는 'Barbie Dreams'(바비 드림스)를 가창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비'는 인형 바비의 실사판 영화로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마고 로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라이언 고슬링)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큐피드'로 '빌보드 핫 100' 차트에 9주 연속 차트인했다. 지난 19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월간 청취자 수 3천430만 명을 넘어서며 역대 K팝 걸그룹 최고 기록을 세우고 있다. '데일리 톱 송즈 글로벌' 차트에서는 한 달 넘게 상위 10위권을 유지하며 K팝 걸그룹 최장 기록을 경신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프티피프티, 美 영화 '바비' OST 참여…'바비 드림스' 가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