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귀공자' 총 겨눈 김선호, 광기의 추격…대체 정체가 뭐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귀공자'의 추격 액션 스틸이 공개됐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귀공자' 액션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NEW]
'귀공자' 액션 스틸이 공개됐다. [사진=NEW]

공개된 스틸은 하루아침에 모두의 타겟이 된 복싱 선수 '마르코'(강태주)를 중심으로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담고 있어 예측불가 스토리와 강렬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비행기 안, 어머니의 수술비를 마련하기 위해 필리핀에서 한국으로 향하는 '마르코' 앞에 홀연히 나타나 알 수 없는 미소를 띠고 자신을 친구라고 소개하는 '귀공자'(김선호)가 눈길을 끈다.

이후 '마르코' 주위를 맴돌며 주변을 쑥대밭으로 만드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귀공자'. 전력 질주하는 '마르코'를 차에 탄 채 느긋하게 쫓다가도 눈앞에서 거침없이 총구를 겨누고, 자신을 피해 고가 난간에 오른 '마르코'를 달래다가 한순간에 위협을 가하는 등 적인지 친구인지 도저히 갈피를 잡을 수 없게 해 둘 사이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필리핀에서 만난 '마르코'와 한국에서 우연히 재회하게 되는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고아라)와 살기 가득한 눈빛으로 '마르코'를 집요하게 쫓는 재벌 2세 '한이사'(김강우)가 가세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쏟아지는 공격을 피해 우거진 숲을 헤치며 달려가는 '마르코'의 절박한 순간부터 장총을 들고 자신의 수하들과 함께 일촉즉발의 상황을 준비 중인 '한이사', 거침없는 총격전을 벌이는 '귀공자'의 모습까지.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귀공자'는 숨 막히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며 추격 액션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귀공자'는 오는 6월 21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귀공자' 총 겨눈 김선호, 광기의 추격…대체 정체가 뭐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