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한 '나노전사 로카파 시즌1', 방송 시작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대한민국 특촬물의 역사를 이어가는 작품 '나노전사 로카파 시즌1'이 내달 1일 방영된다.

나노전사로카파 시즌 1 ‘바이러스의 역습’ 이미지 [사진=㈜초이스랜드]
나노전사로카파 시즌 1 ‘바이러스의 역습’ 이미지 [사진=㈜초이스랜드]

'나노전사로카파 시즌 1- 바이러스의 역습’은 2022년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의 방송영상콘텐츠 제작지원(OTT특화/드라마)에 선정된 작품으로, 제작사인 ㈜초이스랜드는 KT알파(KTalpha)와 15분 13편 콘텐츠 공급계약을 맺고 6월1일, 네이버시리즈온을 필두로 티빙, 웨이브, 와차 등 국내 OTT와 투니버스, 애니맥스를 위시한 케이블TV 와 IPTV, Netflix , Disney+등에서 순차적으로 방영된다.

나노전사 로카파 시즌1 ‘바이러스의 역습’은 46억년 전부터 지구에 존재한 바이러스집단이 세월이 지나면서 지성체로 진화, 발전하여 우카카를 사령관으로 한 바이러스군단을 조직하여 인간으로부터 지구를 되찾고 인류를 노예로 삼으려 인간의 몸속에 바이러스를 투입시켜 공격을 시작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선천적으로 항 바이러스 유전자를 타고난 4명의 히어로들이 나노전사 레드, 블루, 핑크, 제이드가 되어 나노사이즈로 몸을 축소시켜 보균자의 몸속으로 들어가 바이러스를 몸 밖으로 내쫓고 인류를 구하고 지구를 지킨다는 내용의 어린이 특촬(SFX)전대물이다.

제작사인 ㈜초이스랜드측은 “나노전사 로카파 시즌1-바이러스의 역습'은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을 겨냥해 만든 작품으로 나노전사 로카파 프리퀄이 이미 중국 아이치이, 텐센트비디오 등 7대 OTT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이며, 24만 틱톡 구독자가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에 분포해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인도네시아 2510만 유투버 Rans Entertainment와 인스타 6920만의 raffinagita1717 과의 협업을 통해 2억6천만 인도네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제작 지원한 '나노전사 로카파 시즌1', 방송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