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드벨벳 예리, '청담국제고등학교' 재벌가 상속녀 변신…걸크러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레드벨벳 예리(김예림)이 다크 하이틴으로 매력 발산에 나선다.

김예림은 31일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하이틴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에 출연한다.

'청담국제고등학교'는 고등학교 내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권력 게임과 심리 싸움을 그린 작품이다.

레드벨벳 예리(김예림) '청담국제고등학교' 스틸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와이낫미디어]
레드벨벳 예리(김예림) '청담국제고등학교' 스틸 이미지 [사진=SM엔터테인먼트, 와이낫미디어]

김예림은 재벌가 한명그룹의 상속녀이자 돈, 명예, 미모 모든 것을 갖춘 백제나 역을 맡아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인다.

백제나는 귀족 학교로 불리는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최고 권력 그룹 '다이아몬드6'의 여왕으로 등극, 세상에 무서울 것 하나 없는 안하무인 태도로 군림하는 한편 말 못 할 가슴 아픈 사연도 가지고 있어 입체적인 감정선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백제나가 여고생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고, 라이벌인 전학생 김혜인(이은샘 분)이 유일한 목격자가 되는 상황이 발생, 순식간에 뒤바뀐 둘의 날 선 대립으로 극의 긴장감을 한껏 고조시킬 것을 예고한다.

김예림은 전작인 KBS 1TV 청소년 장애 이해 드라마 '갈채'에서 퍼피워커 은서 역을 통해 시각장애인 안내견에 대한 이야기를 명랑한 매력으로 친근하게 그려내 주목받았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는 31일 첫 공개된다. 웨이브(Wavve)에서는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는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드벨벳 예리, '청담국제고등학교' 재벌가 상속녀 변신…걸크러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