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체리블렛, 데뷔 후 첫 팬미팅…'퀸덤 퍼즐' 출연까지 '열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체리블렛이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체리블렛은 오는 6월 17일 서울 강남구 M POT HALL에서 '2023 Cherry Bullet 1ST FANMEETING 'It’s Cherry Time'을 개최한다.

체리블렛 팬미팅 포스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체리블렛 팬미팅 포스터.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번 팬미팅은 2019년 체리블렛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하기 위해 14시, 18시 총 2회차로 진행할 계획이다. 체리블렛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기다렸던 첫 팬미팅인만큼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체리블렛은 해윤, 유주, 보라, 지원, 레미, 채린, 메이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러블리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3집 '체리 대쉬(Cherry Dash)'는 전작 대비 2배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최근 멤버 보라, 지원, 채린은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Mnet 걸그룹 오디션 '퀸덤 퍼즐'에 출연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예고했다.

체리블렛의 첫 번째 팬미팅 'It’s Cherry Time'은 현재 멜론 티켓에서 예매 진행중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리블렛, 데뷔 후 첫 팬미팅…'퀸덤 퍼즐' 출연까지 '열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