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형사록 시즌2'가 7월5일 공개된다.
7일 디즈니+는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 시즌2'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형사록'은 1년만에 돌아온다. '형사록2'는 협박범 '친구'의 숨은 배후를 쫓기 위해 다시 돌아온 강력계 형사 '택록'의 마지막 반격을 그린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형사록2 [사진=디즈니+]](https://image.inews24.com/v1/938a770414dca6.jpg)
첫 선을 보인 티저 포스터는 강렬함 그 자체로 보는 이의 시선을 압도한다. 이번 포스터는 '김택록'의 귀환을 알리는 동시에 강력계 30년차 베테랑 형사로서 '김택록'만의 남다른 포스를 가득 담아내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나는 모든 것을 기록한다"는 문구와 함께 무언가를 기록하며 몰두하는 순간을 포착한 비주얼은 오랜 강력계 짬을 가진 형사의 날카로움과 사건을 집요하게 쫓는 눈빛이 담겨 시선을 끈다. 방 안을 가득 채운 사건 기록들 역시 호기심을 높인다. 과연 이 수많은 자료와 기록들 안에는 '택록'이 그렇게도 잡고 싶었던 '친구'의 흔적이 깃들어 있을지, 이번 시즌에서 더욱 거대한 배후를 찾아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형사록2'는 이성민, 경수진, 이학주, 정진영, 김신록 등이 출연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