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트시그널4' 측 "김지민 노출 BJ 논란 사실무근, 악의적 루머"(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하트시그널4' 측이 일반인 출연자 김지민의 선정 방송 논란을 부인했다.

채널A '하트시그널4' 측은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지민이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및 선정적인 방송을 진행한 점을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하트시그널4' 김지민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4' 김지민 방송 화면 갈무리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4' 측에 따르면 김지민은 입시 이후 친언니와 단순 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나, 크롭티를 착용한 언니 의상으로 선정적 콘텐츠로 분류된 것이라고. 이후 이날 방송 이미지가 악의적으로 캡처돼 퍼지면서 루머가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하트시그널4' 측은 "사실 확인이 명확하게 되지 않은 사안으로 인해 출연자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하트시그널4' 제작진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채널A '하트시그널4' 제작진입니다.

현재 온라인상에서 불거지고 있는 '하트시그널4' 일반인 출연자인 김지민씨 이슈와 관련해 제작진 측 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당사자를 통해 사실 관계를 확인한 결과, 김지민씨가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및 선정적인 방송을 진행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 드립니다.

논란이 된 캡처 이미지 및 방송 건은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지민씨가 아프리카TV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준비하며 '스터디 윗 미(study with me)'로 활동했던 계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파악 됐습니다.

당시 김지민씨는 입시가 끝난 이후 해당 계정에서 친언니와 함께 단순 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하지만 크롭티를 착용한 언니의 의상으로 인하여 아프리카TV 방송 특성 상 선정적 콘텐츠로 분류되었고, 즉시 방송은 종료됐으나 캡처된 이미지가 악의적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김지민씨는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일반인 출연자입니다. 이번 논란과 같이 사실 확인이 명확하게 되지 않은 사안으로 인해 출연자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트시그널4' 측 "김지민 노출 BJ 논란 사실무근, 악의적 루머"(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