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후의 명곡' 박지원·이재성, 최승돈 꺾고 1승 "보도국에 비밀로 예능 출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불후의 명곡' 박지원 이재성 아나운서가 최승돈 아나운서를 꺾었다.

10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2023 KBS 아나운서 선후배 대항전이 펼쳐졌다. 선후배 팀으로 나눠져서 진행되는 만큼 각 팀 합산 점수로 승패를 가리게 된다.

'불후의 명곡' 이재성 박지원 최승돈 아나운서가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냈다. [사진=KBS]
'불후의 명곡' 이재성 박지원 최승돈 아나운서가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냈다. [사진=KBS]

이날 첫번째 대결 주인공은 선배팀 최승돈 아나운서, 후배팀 이재성 박지원 아나운서였다. 가수로 데뷔했던 최승돈 아나운서는 '울고 넘는 박달재'를 선곡해 강렬하면서도 박력 있는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이찬원 역시 "가수도 도전하기 힘든 편곡인데 완벽히 소화했다"고 극찬했다.

이어 후배팀 이재성 박지원 아나운서는 철이와 미애 '너는 왜'를 선곡해 댄스와 라이브가 어우러진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그 결과 이재성 박지원 아나운서가 최승돈 아나운서를 누르고 1승을 거뒀다.

최 아나운서는 "우승을 위해 보컬 트레이닝도 받고 편곡도 작정하고 했다. 퇴직 전 마지막 우승을 하고 싶다"며 말했으나 패배의 쓴 맛을 봤고, 이재성 박지원 아나운서는 최 아나운서 앞에 무릎을 꿇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박지원 아나운서는 주말 KBS 9시 뉴스 앵커로 활약 중이지만 보도국에 비밀로 하고 예능에 출연했다며 "'불후의 명곡' 끝나면 곧 뉴스 시간이라서 아마 보도국 선배들과 본방 사수를 하게 될 것 같다. 아찔하다"고 말해 재차 모두를 웃게 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후의 명곡' 박지원·이재성, 최승돈 꺾고 1승 "보도국에 비밀로 예능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