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킹더랜드' 임윤아, 댄스→유창한 외국어…스마일 퀸 완벽 변신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킹더랜드' 임윤아가 '스마일 퀸'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임윤아는 지난 17일 첫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에서 미소가 아름다운 호텔리어 '천사랑' 역으로 열연을 ㅕㄹ쳤다.

'킹더랜드' 임윤아가 스마일 퀸 천사랑으로 변신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킹더랜드' 임윤아가 스마일 퀸 천사랑으로 변신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천사랑은 킹호텔 면접장에서 취미를 보여 달라는 면접관 구화란(김선영 분)의 갑작스러운 제안에도 당황하지 않고 허공에 피아노를 치며 센스 넘치게 첫 등장, 세상을 밝힐 환한 미소와 뛰어난 실력으로 모두에게 인정받는 우수 호텔리어로 성장했다.

또 천사랑은 구원(이준호 분)을 진상 손님으로 착각해 대차게 항의, 악연으로 만났던 7년 전 첫 만남에 이어 급하게 들어간 스위트 룸 화장실에서 아찔하게 재회하는 엔딩을 맞이해, 두 사람의 인연이 앞으로 어떻게 발전될지 호기심을 고조시켰다.

임윤아는 호텔리어로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진 캐릭터의 면모를 사랑스럽고 당찬 매력으로 자연스레 그려냈다. 또 친구들과의 무아지경 댄스부터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외국어 연기까지 완벽하게 해냈으며, 다채로운 표정으로 다음 전개를 더욱 기대케 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닐슨코리아 유료 가구 전국 기준 5.1%, 수도권 기준 5.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킹더랜드' 임윤아, 댄스→유창한 외국어…스마일 퀸 완벽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