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씨 두리안' 김민준 "지드래곤 커피차 고마워…컴백 기다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김민준이 처남 지드래곤의 조속한 컴백을 염원했다.

22일 오후 진행된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MC 박슬기는 "김민준의 처남 지드래곤이 커피차를 보내줬는데, 평상시에도 쉽게 먹을 수 없는 브랜드"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김민준은 "처남도 공백기가 긴데 컴백하면 저도 기쁠 것 같다"라면서 "(지드래곤이 컴백하면) 커피차 보낼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배우 김민준이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 CHOSUN]
배우 김민준이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 CHOSUN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TV CHOSUN]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신우철, 정여진 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 단씨 집안의 별장에서 성대한 파티가 열리고 때마침 월식이 진행된 순간, 등장한 정체 모를 두 여인과 단씨 일가의 기묘하고도 아름다운, 시대를 초월한 운명이 펼쳐진다.

김민준은 극중 백도이(최명길 분)의 둘째 아들이자 단씨 집안 후계자 단치감 역을 연기한다.

김민준은 "임성한 작가님 대본에 신우철 PD님이 만나면 어떤 상성이 생길까 하는 지적 호기심이 생겼다"라면서 "드라마 초대장을 받고 가슴이 두근댔다. 기대반 설렘반으로 탑승했다"고 전했다.

'아씨 두리안'은 24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씨 두리안' 김민준 "지드래곤 커피차 고마워…컴백 기다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