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백진희 의심하는 선우재덕과 독대...진실 밝히나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안재현이 백진희를 의심하는 선우재덕과 독대했다.

1일 방송된 KBS2 '진짜가 나타났다'에서는 오연두(백진희)의 아이를 의심하는 공찬식(선우재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세진(차주영)은 익명으로 회사 게시판에 오연두의 아이 아빠가 공태경이 아니라는 글을 올린다.

진짜가 나타났다 [사진=KBS2]
진짜가 나타났다 [사진=KBS2]

이후 장세진은 공찬식에게 이 사실을 보고하며 "보안팀에서 발견해 바로 내렸다"고 말한다.

충격을 받은 공찬식은 처음에는 장세진이 글을 올렸다고 의심하지만, 김준하(정의제)가 나서 장세진과 교제 중이라고 밝혀 장세진에 대한 의심을 거둔다.

그날 공찬식은 괴로워하며 술을 많이 마시고, 김준하는 우연을 가장해 공찬식이 있는 바에 간다.

김준하는 "자신의 아는 형도 그런 일을 당했다"며 "아내가 다른 남자의 아이를 갖고 그 형과 결혼했다"고 말한다.

이후 김준하는 술에 취한 공찬식을 집에 데려다주고, 김준하의 연락을 받고 공태경이 마중을 나온다. 김준하는 공찬식이 술을 많이 마신 이유를 밝히고 공태경은 충격을 받는다.

다음날 공찬식은 평소보다 일찍 회사에 나오고,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공태경과 마주한다. 공태경은 공찬식에게 "할 말 있다"고 말해 궁금을 자아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짜가 나타났다' 안재현, 백진희 의심하는 선우재덕과 독대...진실 밝히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