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인' 안은진, 스틸 첫 공개…흩날리는 눈 속 청초한 미모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연인' 안은진이 흩날리는 눈 속 청초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은진은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여자주인공 유길채 역으로 사극에 도전한다.

'연인' 안은진 스틸 [사진=MBC]
'연인' 안은진 스틸 [사진=MBC]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로, 안은진은 여자주인공 유길채 역을 맡았다.

극중 유길채는 곱게 자란 양가댁 애기씨였으나, 전쟁의 풍화를 겪고 한 사내를 진심으로 연모하게 되면서 점차 성숙해진다. 상대 배우 남궁민(이장현 역)과 어떤 멜로 호흡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는 안은진의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겨잇다.

안은진은 하얀 눈발이 흩날리는 날, 산속에 있다. 추위를 피하기 위해서인 듯 도톰한 옷에 귀마개까지 했지만 눈을 바라보는 눈빛에는 천진함이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다소 긴박한 상황인 듯 다부진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안은진의 변신이 주목된다. 안은진은 2023년 '나쁜엄마'를 통해 한층 성숙한 연기력을 입증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차기작으로 긴 호흡의 사극 '연인'을 선택했다.

'연인' 제작진은 "유길채는 극 중 가장 드라마틱한 변화를 겪는 인물이다. 그만큼 배우로서는 쉽지 않은 도전일 수 있다. 안은진은 첫 촬영부터 앙큼새촘도도한 매력의 유길채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그녀가 얼마나 치열하게 노력하고 준비했는지 알 수 있었다. '연인'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날 안은진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은 8월 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인' 안은진, 스틸 첫 공개…흩날리는 눈 속 청초한 미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