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봉련, '이 연애는 불가항력' 출연…조보아·로운과 호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이봉련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으로 조보아, 로운과 호흡을 맞춘다.

12일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이봉련이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캐스팅됐다"고 알렸다.

이봉련 프로필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이봉련 프로필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00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됐던 금서를 얻게 된 녹지과 공무원 이홍조(조보아)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로운)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극중 이봉련은 온주 시청 환경녹지과 과장 ‘마은영’ 역을 맡아 다시 한번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은영은 온주 시청에서 일 잘하는 쎈 언니로 통하는 인물. 늘 자기개발에 열중이며 그래서인지 동기들 중 가장 승진이 빠르기도 한 능력녀다. 게다가 여자 주인공 이홍조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캐릭터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올해 초 이봉련은 tvN '일타스캔들'에서 남행선(전도연)의 절친이자 국가대표 반찬가게를 함께 운영하는 김영주 역으로 분해 평범하면서도 주변에 있을 것만 같은 인물을 완성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후 무대로 향한 행보를 보인 그녀는 차기작으로 목소리 프로젝트 3탄 – 음악극 '백인당 태영'을 선택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오는 8월 2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봉련, '이 연애는 불가항력' 출연…조보아·로운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