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선행도 같이…신민아, ♥김우빈 이어 수해 이재민에 1억 기부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신민아가 연인 김우빈과 나란히 수해 피해 이웃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6일 "신민아가 수해로 피해를 본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억 원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배우 신민아가 16일 오후 서울 경복궁에서 진행된 구찌(Gucci) 2024 크루즈 패션쇼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신민아가 16일 오후 서울 경복궁에서 진행된 구찌(Gucci) 2024 크루즈 패션쇼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신민아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집중 호우로 큰 피해를 본 모든 분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하고 싶은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신민아는 2022년 동해안 산불과 올해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 피해 이웃을 돕기 위해 각 1억원과 5천만원을 위해 희망브리지에 기부한 연예계 대표 기부천사다.

이에 앞서 연인인 김우빈도 수해 피해 이웃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나란히 선행에 나선 신민아, 김우빈의 선한 영향력에 온기가 퍼지고 있다.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수해로 실의에 빠진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에 참여해준 신민아에게 감사하다"며 "희망브리지는 지난 13일부터 재난안전상황실을 가동하고 있으며 하루빨리 이재민들이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행도 같이…신민아, ♥김우빈 이어 수해 이재민에 1억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