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질스튜어트 뷰티 (JILLSTUART BEAUTY)’는 마켓 컬리의 뷰티 섹션인 ‘뷰티 컬리’에 17일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질스튜어트 뷰티’는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 코세 코리아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로 사랑스럽고 기분 좋은 마법 같은 향기 베이스의 향수를 비롯해 바디, 헤어, 뷰티 악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질스튜어트 뷰티’는 지난 5월 국내에 공식 런칭한 이후 브랜드 뮤즈인 (여자)아이들 ‘미연’을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온라인 커머스를 베이스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질스튜어트 뷰티 뮤즈 (여자)아이들 미연 뷰티 화보 [사진= 질스튜어트 뷰티]](https://image.inews24.com/v1/2ac03ffad0e761.jpg)
브랜드 관걔자는 "이번 ‘컬리’ 입점은 독보적인 큐레이션을 자랑하는 뷰티 컬리의 깐깐한 상품 위원회로부터 브랜드 상품성과 성분, 안정성 등 다각도의 평가를 통과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 앞으로 ‘뷰티 컬리’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MZ세대를 메인 타겟으로 온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질스튜어트 뷰티’는 ‘뷰티 컬리’ 입점 기념으로 일주일간 전 상품 30%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 드 피그&프레지아’ 라인의 제품 3종과 ‘립 글로우 세럼 밤’ 4종 제품을 컬리에서만 판매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뷰티컬리’ 구매 고객 대상의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