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사세4', 엑소 혼돈에 빠트린 엑소맨 정체는?…8월 11일 첫방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엑소(EXO)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에서 만개한 예능감을 터트린다.

1일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의 네 번째 시즌 거제 & 통영 편 메인 티저가 공개됐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 [사진=SM C&C]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편’ [사진=SM C&C]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의 네 번째 시즌 '거제 & 통영 편'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산해진미로 유명한 아름다운 해안 도시 경상남도 거제와 통영으로 떠난 EXO의 미스터리 복불복 여행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엑사세4' 관전 포인트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상상 초월 사다리 타기이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엑사세'에 들떠 예능감을 대방출 중인 EXO 멤버들 앞에 각양각색 사다리 타기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상상 초월 스케일과 새로운 방식의 사다리 타기로 각종 임무들이 나올 때마다 예능 베테랑 EXO 멤버들도 당황했다는 후문. 털실에 엉켜있는 자동차, 정체불명의 그물망 낚시, 서바이벌 슈팅 게임 속 캐릭터처럼 총을 들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 등 궁금증을 자아내는 다양한 장면들에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데뷔 11년 차 프로 아이돌 EXO도 예상치 못한 미스터리 '엑소맨'의 등장이다. 티저 속 멤버들은 엑소맨의 존재에 혼란스러워하며 "누구야?", "사람을 의심하지 말자" 등 리얼한 반응으로 힐링 여행의 숨겨진 반전을 예고했다. 끊임없이 서로를 의심하는 멤버들 사이, 자신의 정체를 감추고 숨어있는 단 한 명의 엑소맨 멤버는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진다.

2일에는 EXO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티저가 공개될 예정이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거제&통영 편'은 오는 11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사세4', 엑소 혼돈에 빠트린 엑소맨 정체는?…8월 11일 첫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