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힙하게' 이민기, 엉덩이 만진 한지민 응징…시청률 5.3% 출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힙하게'가 5%대 시청률로 출발했다.

1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12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1회는 전국 유료 가구 기준 5.3%를 기록했다.

'힙하게' 첫 방송이 5%대 시청률을 얻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힙하게' 첫 방송이 5%대 시청률을 얻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이는 앞서 13.8%로 종영된 이준호, 임윤아 주연 '킹더랜드'의 첫 방송 시청률인 5.1% 보다 높은 수치로, '힙하게'가 '킹더랜드'를 이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올드 미스 다이어리'와 영화 '조선 명탐정' 시리즈 등에서 유쾌한 웃음을, '눈이 부시게'에서 삶의 소중한 가치를 일깨우며 감동을 선사한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한 작품으로,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이 출연하고 있다.

엉덩이를 만지는 캐릭터 설정으로 방송 전부터 성추행 우려가 불거졌던 '힙하게' 1회에서는 수의사가 된 봉예분이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지게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봉예분과 문장열은 악연을 얽히게 됐고, 방송 말미 봉예분이 실수로 문장열의 엉덩이를 만지며 그의 과거를 보게 됐다. 이에 격분한 문장열은 봉예분을 바닥에 업어치기를 하며 강렬한 엔딩을 완성했다. 2회에는 미스터리 청년 선우(수호 분)의 등장이 예고됐다.

같은 날 방송된 KBS2 '진짜가 나타났다!'는 20.5%, MBC '연인'은 5.2%,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소옆경2)는 6%, TV조선 '아씨두리안'은 7.4%를 각각 기록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힙하게' 이민기, 엉덩이 만진 한지민 응징…시청률 5.3% 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