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트롯 연애뉴스' 손태진 "리베란테 진원·빌리 시윤, 피 나눈 가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손태진이 음악인 가족을 언급했다.

21일 오후 7시 방송되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 연예뉴스'에서 손태진은 '더 트롯쇼 비하인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손태진은 이모 할머니 심수봉 뿐만 아니라 음악인 집안으로 관심을 받았다. "이모 할머니께서는 가수로서 조언을 주시고, 가장 많은 음악적인 교류를 한 친구는 진원이다. 저와 비슷한 길을 걷고 있다 보니 이야기 해줄 것이 많은 것 같다"고 털어놨다. 진원은 최근 '팬텀싱어4' 우승팀 리베란테로 활약 중이다.

'더트롯 연애뉴스'에 손태진이 출연한다. [사진= SBS FiL, SBS M ]
'더트롯 연애뉴스'에 손태진이 출연한다. [사진= SBS FiL, SBS M ]

이어 "빌리 시윤이는 조카인데 마침 또 저와 같은 소속사다. 제가 시윤이에게 마냥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된 것 같은데 앞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 피를 나눈 가족이니까 최선을 다해 도와야 하지 않을까 싶다"고 웃어 보였다.

손태진은 설운도가 작사 작곡한 '참 좋은 사람'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는 "곡 자체가 팬 송"이라며 "제가 받았던 사랑에 감사함을 표시하고 저의 마음을 표하고자 하는 곡이다. 듣는 분들에게는 가장 고맙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낼 수 있는 곡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 소개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트롯 연애뉴스' 손태진 "리베란테 진원·빌리 시윤, 피 나눈 가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