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랙핑크, 오늘(1일) 고척돔 콘서트 일반 예매…"피날레 열심히 준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고척돔에서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을 앞두고 있는 소감을 밝혔다.

블랙핑크 서울 앙코르 공연 일반 예매가 1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는 오는 9월 16일, 17일 양일간 서울 고척동 고척 스카이돔(SKY DOME)에서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FINALE IN SEOUL'를 개최한다. 지난 2022년 10월 공연 이후 약 1년 만의 국내 팬들과의 재회다.

K팝 여성 아티스트 최초 고척돔 입성인 데다 약 175만 관객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는 자리라 더욱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반 예매는 BLINK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앞선 선예매와는 달리 누구나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해 티켓팅 경쟁이 한층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YG 측은 "대미를 장식하기에 걸맞은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블랙핑크와 국내외 최정상 스태프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그 순간의 감동과 울림을 현장에서 함께 느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랙핑크 역시 이날 영상을 통해 "작년 10월에 시작한 월드투어의 마지막을 서울에서 장식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피날레 공연인 만큼 저희 모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마지막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FINALE IN SEOUL'은 첫날인 9월 16일은 오프라인으로, 둘째 날인 9월 17일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이번 월드투어 최초로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하는 만큼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관객들도 한날한시 같은 마음으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오늘(1일) 고척돔 콘서트 일반 예매…"피날레 열심히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