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무빙', 통합콘텐츠 3주연속 1위…'마스크걸'x'연인' 뒤이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3주 연속 키노라이츠 1위에 올랐다.

OTT 통합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8월 5주 차(8/24~8/30) 통합 콘텐츠 랭킹을 공개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매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화제몰이를 하며 키노라이츠 신호등 평점 95%대를 유지하고 있다.

'무빙' 조인성 류승룡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무빙' 조인성 류승룡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18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은 지난 주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마스크걸'은 지독한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회사원 김모미가 밤마다 인터넷 BJ로 변신하며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맞이하게 되는 이야기다. 욕망에서 시작된 자극적인 원작의 세계관을 고스란히 옮겨왔다는 평을 받으며 흥행하고 있다.

이어 MBC 드라마 '연인'이 3위에 진입했다.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역사멜로 드라마 '연인'은 4화를 기점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키노라이츠 신호등 평점 역시 95%대를 기록하는 등 웰메이드 사극이라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4위는 SBS 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가 차지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의 사건과 맞서는 공조를 그린 드라마로, 매 회차 파격적인 엔딩으로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이어 ENA 드라마 '남남', Mnet 글로벌 여성 댄서 크루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SBS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등이 후순위를 차지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무빙', 통합콘텐츠 3주연속 1위…'마스크걸'x'연인' 뒤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