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빙' 아들 김도훈 지키는 김성균, 부성애 폭발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이번엔 김성균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가족과 아들 밖에 모르는 괴력의 사나이 '이재만' 역을 맡아 부성애의 끝을 예고한 김성균의 휴먼 포스터를 공개했다.

'무빙' 김성균의 휴먼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무빙' 김성균의 휴먼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공개된 포스터에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 '강훈'(김도훈)을 향해 활짝 웃고 있는 '이재만'(김성균)이 담겼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아들 '강훈'만을 기다리며 늘 같은 곳에 앉아 자리를 지켰던 '재만'이다.

앞서 공개된 회차에서 그가 앉아 있던 평상에만 얼룩 없이 깨끗했던 모습에서 이미 많은 시청자들이 뭉클함을 느꼈던 만큼, 과연 '재만'에겐 어떤 공개되지 않은 이야기가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부성애가 가득 느껴지는 "아빠가 끝까지 지켜줄게"라는 문구는 '강훈'과 '재만'의 특별한 서사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오는 6일 공개되는 14, 15회에는 포스터와 정반대된 '재만'을 볼 수 있다. 강력한 힘과 빠른 스피드를 가진 그가 곤경에 처한 가족과 아들을 구하기 위해 숨겨왔던 능력을 폭발시키며 휴머니즘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과연 모두가 궁금해하고 기다렸던 '재만'과 '강훈'의 서사는 또 어떤 뭉클한 감동을 전할지 기대를 높인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류승룡과 조인성, 한효주, 차태현, 김성균,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등이 출연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빙' 아들 김도훈 지키는 김성균, 부성애 폭발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