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동휘·이준혁·차주영·이은샘, '2023 AAA' 출연 확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동휘, 이준혁, 차주영, 이은샘이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에 참석한다.

이동휘, 이준혁, 차주영, 이은샘은 오는 12월 14일 열리는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 이하 '2023 AAA')에 참석해 시상식을 더욱 화려하게 빛낸다.

이동휘, 이준혁, 차주영, 이은샘이 '2023 AAA'에 출연한다. [사진=키이스트, 에이스팩토리, 고스트 스튜디오]
이동휘, 이준혁, 차주영, 이은샘이 '2023 AAA'에 출연한다. [사진=키이스트, 에이스팩토리, 고스트 스튜디오]

이동휘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존재감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명의 비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동휘는 영화 '브로커', '극한직업', '재심' 등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 '안투라지', '응답하라 1988'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오가는 만능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다.

남다른 슈트핏으로 여심을 흔드는 이준혁은 '2020 AAA' 베스트 연기상을 수상했다. 그는 최근 영화 '범죄도시3'에서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 역으로 빌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천만 배우로 거듭났다. 이준혁은 그동안 영화 '야구소녀', '신과 함께', 드라마 '비밀이 숲',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60일, 지정생존자' 등 다양한 작품에서 캐릭터 매력을 극대화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오는 하반기 디즈니+ 오리지널 '바질란테' 공개를 앞두고 있어 주목된다.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 차주영도 '2023 AAA' 참석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욕망과 자격지심에 점철된 혜정 캐릭터를 현실적이고 생동감 있게 그려내며 호평을 받은 그녀는 지난 10일 종영한 KBS2 주말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캐릭터의 감정선을 깊이 있는 연기로 담아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2023년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이은샘 역시 '2023 AAA' 참석을 확정했다.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그녀는 '청담국제고등학교', '치얼업', '지금 우리 학교는', 옷소매 붉은 끝동' 등 내로라하는 작품에서 안정적인 호연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2023 AAA'는 오는 12월 14일 필리핀 '필리핀 아레나' 개최를 확정, 장원영, 강다니엘, 성한빈이 MC로 호흡을 맞춰 전 세계 K팝 팬들과 만난다.

앞서 뉴진스(NewJeans), 르세라핌(LE SSERAFIM),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엔믹스(NMIXX),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더보이즈(THE BOYZ), ITZY(있지), 권은비, &TEAM(앤팀), 배우 김선호, 안효섭, 김세정, 문가영이 참석을 확정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동휘·이준혁·차주영·이은샘, '2023 AAA'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