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힙하게', 자체최고 시청률 8.7%…'효심이네 각자도생' 18.4%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힙하게'가 다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12회는 전국 유료가구 기준 8.7%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얻은 8% 보다 0.7% 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에 해당된다. 수도권 기준은 9.4%다.

'힙하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사진=스튜디오 피닉스·SLL]
'힙하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사진=스튜디오 피닉스·SLL]

'힙하게'는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절실히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이 연쇄살인사건에 휩쓸리며 벌어지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예분은 장열을 통해 할아버지가 파킨슨병을 앓고 있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 결국 세상을 떠난 할아버지에 예분은 오열했다. 이후 박종배(박혁권 분)이 차주만(이승준 분)을 살해한 용의자로 체포돼 궁금증을 높였다.

같은 날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2회는 18.4%를 얻었다. 첫 회가 기록한 16.5% 보다 1.9% 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가족을 위해 본인의 삶을 희생해온 효심이가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기 시작하면서, 독립적 삶을 영위하려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유이와 하준이 주연 호흡을 맞추고 있다.

또 이준기, 신세경 주연 tvN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 4회는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5%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수도권 기준은 5.4%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힙하게', 자체최고 시청률 8.7%…'효심이네 각자도생' 18.4%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