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TCO, 최현욱과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모던 워크웨어 브랜드 에스티코(STCO)는 'BOY, BUT MAN' 콘셉트의 '23년 FW 가을 화보'를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모델 최현욱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 화보는 도심을 배경으로 2030 남성들을 위한 가을·겨울(FW) 오피스룩을 선보였다.

브랜드 모델 최현욱 [사진=에스티코(STCO)]
브랜드 모델 최현욱 [사진=에스티코(STCO)]

최현욱은 드라마 ‘D.P. 2’에서 신아휘 캐릭터를 연기해 ‘스물다섯 스물하나’ 이후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인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드라마 속 캐릭터와 달리 화보 속 최현욱은 클래식한 크로스핏 수트를 착용하여 단정하고 깔끔한 출근룩을 완성했다.

STCO의 ‘크로스핏 수트’는 같은 원단의 수트를 클래식, 슬림, 컴포트 3가지 핏으로 교차 선택할 수 있으며, 맞춤 정장처럼 쉽고 빠르게 내 체형에 맞는 정장을 준비할 수 있어 직장 생활을 처음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은 물론, 나이와 상관없이 수트가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기본적인 출근 아이템이다.

에스티코 관계자는 “크로스핏 수트는 출근룩으로 어떤 정장을 사야 할지 고민하는 2030 남성들부터 수트 마니아까지 모든 남성을 타깃으로 한 주력 제품 중 하나"라며 "상체와 하체의 핏이 다르더라도 나의 체형에 딱 맞게 맞춤 수트처럼 착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화보 속 최현욱이 입은 STCO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에스티코 매장,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TCO, 최현욱과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