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지윤 "생각엔터서 새 출발, 많은 지원…소속사 식구들 가장 감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홍지윤이 새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새출발한 소감을 전했다.

홍지윤은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스튜디오에서 첫 정규앨범 'Jiyun is...'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홍지윤 첫 정규앨범 'Jiyun is...' 콘셉트 포토.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홍지윤 첫 정규앨범 'Jiyun is...' 콘셉트 포토.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홍지윤은 "너무 떨려서 잠을 못 잤다. 무대 서기 전 긴장과 설렘이 있었고, '새벽차'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수 있어 행복했다"고 말했다.

홍지윤은 지난 2020년 방송된 TV조선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얼굴을 알렸다. 전 소속사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분쟁을 겪은 홍지윤은 김호중, 서인영 등이 소속된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홍지윤은 "생각엔터테인먼트에서 새 출발을 하게 됐는데 너무 감사하다. 쇼케이스도 그렇고, 촉박한 시간 속에서 많은 것을 지원해줬다. 지금 이 순간에도 가장 감사한 사람들이 생각엔터테인먼트 식구들"이라고 이야기 했다.

그는 또 '미스트롯2' 출신 동료들의 응원을 묻자 "동료들이 너무 축하한다고 해줬다. 웃는 얼굴로 활동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응원해줬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첫 정규앨범 'Jiyun is...'은 홍지윤의 이름을 내건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 '새벽차'와 '인생의 향기'를 포함해 총 9곡이 수록됐다.

'새벽차'는 홍지윤의 애절하면서도 절제된 창법과 신예 작가 마른장작924와 최구, 그리고 특색 있는 음악을 추구하는 추가열과의 콜라보로 더욱 깊이 있는 음악을 선보인다. '인생의 향기'는 세월 따라 흐르는 모든 인생의 아름다움을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기반으로 더욱 풍부하게 풀어냈으며, 기존 홍지윤의 음색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을 담았다.

홍지윤은 이날 오후 8시 트로트 가수로는 최초로 SBS M을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생중계 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지윤 "생각엔터서 새 출발, 많은 지원…소속사 식구들 가장 감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