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에손' 홈쇼핑 첫도전, 목표치 300% 초과 달성 '성공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에.손' 신성, 에녹, 손태진이 첫 홈쇼핑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불타는 트롯맨' TOP7의 유닛그룹.'신.에.손'은 지난 1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신.에.손 쇼(SHOW)'를 론칭, 70분간 생방송으로 홈쇼핑을 진행했다. 이날 '신.에.손'은 목표치를 300% 초과 달성하며 쇼호스트 데뷔 합격점을 받았다.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신성, 에녹이 유닛 활동을 한다. [사진=MBN]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신성, 에녹이 유닛 활동을 한다. [사진=MBN]

이날 신성, 에녹, 손태진은 각자의 히트곡을 구성지게 열창하며 '귀호강 무대'를 탄생시키는가 하면, 물오른 입담과 '척하면 착' 떨어지는 환상의 케미로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들은 '불타는 장미단' 방청권 300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티켓 2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쳤다.

이날 방송은 평균 콜수 대비 300% 이상을 기록, 목표 콜수를 초과 달성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크레아 스튜디오는 "'신.에.손'이 생애 최초로 도전한 홈쇼핑 생방송에서 트롯 대세다운 맹활약을 펼치며 유의미한 성공을 거뒀다"라며 "추석을 앞두고 팬들을 향한 색다른 행보를 선보인 '신.에.손'에게 앞으로도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에.손' 신성, 에녹, 손태진은 MBN '장미꽃 필 무렵'과 '불타는 장미단2'에 출연 중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에손' 홈쇼핑 첫도전, 목표치 300% 초과 달성 '성공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