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SP 신인' 영파씨, 발칙+엉뚱 데뷔 카운트다운…새로운 출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영파씨는 20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스케줄러 'Market Flyer'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영파씨는 데뷔를 앞두고 트랙리스트, 인트로 필름, 프리 오더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의문의 콘텐츠를 포함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데뷔 주간을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영파씨 데뷔 스케줄러 [사진=DSP미디어]
영파씨 데뷔 스케줄러 [사진=DSP미디어]

특히, 마트 전단지 콘셉트로 제작된 스케줄러 이미지가 인상적이다. 각 콘텐츠의 공개 일자는 가격을 나타내듯 달러($)로 표기된 가운데, 치즈를 비롯한 각종 소스와 전자렌지 등의 조합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티징이 시작되는 9월 21일부터 데뷔일인 10월 18일까지를 유효 기한으로 표현한 디테일 역시 이채롭다.

이렇듯 영파씨는 멤버들의 모습을 캐릭터화해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녹여낸 데뷔 트레일러에 이어 마트 전단지라는 색다른 콘셉트의 스케줄러를 공개, K-팝씬의 방정식을 깨뜨리는 데뷔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영파씨라는 이름에는 나보다는 우리, 혼자보다는 모두가 함께 힘을 합쳐야만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는 당찬 포부와 의지가 담겼다. 청개구리 같은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가요계의 트렌드를 관통할 예정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해시태그 'youngposse'를 활용한 틱톡 콘텐츠 누적 조회수가 100만 뷰를 넘어서며 K-팝 팬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영파씨는 다음 달 18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SP 신인' 영파씨, 발칙+엉뚱 데뷔 카운트다운…새로운 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