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빙' 류승룡 "특별한 세계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큰 사랑 감사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무빙'에서 괴력의 사나이로 활약한 배우 류승룡이 종영 소감을 남겼다.

지난 20일 종영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무한 재생 능력을 가진 주원 역을 맡은 류승룡이 소속사 프레인TPC를 통해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무빙' 류승룡 스틸.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무빙' 류승룡 스틸.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류승룡은 숨을 참게 만드는 강렬한 액션부터 투박하지만 가슴 먹먹한 로맨스, 모두의 공감을 불러 일으킨 애틋한 가족애까지 다양한 면면을 모두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주원에 빠져들게 했다. 매주 수요일을 기다리게 만들었던 '무빙' 속 류승룡의 존재감은 마지막까지 극의 중심을 단단하게 지탱하며 호평을 이끌었다.

류승룡은 "먼저 강풀 작가님의 특별한 세계관에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많은 제작진들이 1년 넘게 수고하고, 땀 흘리고, 치열하게 찍었는데 큰 보람으로 다가온 것 같다. 촬영 과정에서 결과를 생각하기보다는 주어진 부분을 열심히 촬영했는데 너무나 큰 사랑을 주셔서 놀랍고 감사하다"며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함과 소감을 전했다.

이어 "시청자 분들이 '무빙'을 보고 감동 받은 만큼 저도 여러분이 주신 사랑에 감동받고 있다. 마지막까지 저희 '무빙'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리며 함께 해준 모든 분들께 응원을 드린다"며 시청자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류승룡은 영화 '아마존 활명수'를 촬영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빙' 류승룡 "특별한 세계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 큰 사랑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