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연아♥' 고우림, 11월 20일 입대…육군 군악대 복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이자 김연아의 남편 고우림이 11월 20일 입대한다.

26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오는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육군 군악대로서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김성진 기자]

고우림은 이날 앞서 공식 팬카페를 통해 팬들에게 가장 먼저 입대 소식을 알리며 "멋지고 늠름하게 국방의 의무를 잘 마치고 돌아올 테니 기쁘고 가벼운 마음으로 이 소식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돌아와서 완전체 활동 이어가도록 할게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입대 전까지 고우림은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을 비롯한 공식 스케줄을 예정대로 소화하며 팬들과 직접 인사할 예정이다.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은 2년 연속 야외에서 펼쳐지는 포레스텔라만의 단독 페스티벌로,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다음은 고우림 입대 비트인터렉티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비트인터렉티브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오는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고우림은 최근 병무청 전문특기병에 합격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로서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모두의 안전을 위해 고우림의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공식 행사도 진행되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취재진의 너른 양해와 협조를 바랍니다.

고우림은 입대 전까지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을 비롯해 공식 스케줄을 예정대로 소화하며 팬분들께 직접 인사를 전할 계획입니다.

고우림과 포레스텔라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군 복무를 잘 마치고 더욱 건강하고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올 고우림에게 변함없이 따뜻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연아♥' 고우림, 11월 20일 입대…육군 군악대 복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