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연아♥' 고우림 "11월 군악대 입대, 멋지고 늠름하게 돌아올 것"(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멤버 고우림이 11월 20일 입대한다.

26일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오는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육군 군악대로서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2 KBS 가요대축제 레드카펫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고우림은 이날 앞서 공식 팬카페를 통해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우리 팬분들께 염려 아닌 염려를 늘 안겨드렸던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도 컸는데 드디어 저와 여러분의 마음 속 숙제를 풀어야 할 시간이 찾아왔다"고 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어 고우림은 "멋지고 늠름하게 국방의 의무를 잘 마치고 돌아올 테니 기쁘고 가벼운 마음으로 이 소식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돌아와서 완전체 활동 이어가도록 할게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직 입대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까 남은 시간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자"고 덧붙였다.

입대 전까지 고우림은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을 비롯한 공식 스케줄을 예정대로 소화하며 팬들과 직접 인사할 예정이다.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은 2년 연속 야외에서 펼쳐지는 포레스텔라만의 단독 페스티벌로, 오는 10월 14일과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 고우림의 편지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림이에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진게 이제 정말 가을이 다가온 느낌이네요.

곧 있을 명절과 연휴 잘 준비하시고 남은 9월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전해드릴 소식이 하나 있어 말씀 올려드려요.

오는 2023년 11월 20일부로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국방부 군악대에서 복무하게 되었습니다.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우리 팬분들께 염려 아닌 염려를 늘 안겨드렸던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도 컸는데 드디어 저와 여러분의 마음속 숙제를 풀어야 할 시간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포레스텔라 페스티벌과 나머지 공연, 행사들까지 잘 마무리하고 입대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도 크네요.

이 소식이 무겁게 들릴 수도 후련하게도 들릴 수 있을 우리 숲별, 울림 여러분일 것 같은데요.

멋지고 늠름하게 국방의 의무를 잘 마치고 돌아올 테니 기쁘고 가벼운 마음으로 이 소식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간 금방 갑니다 여러분~! 얼른 돌아와서 완전체 활동 이어가도록 할게요!

기사로 접하기 전에 이렇게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 글 올려 드려봅니다.

아직 입대까지 시간이 많이 남았으니까요!

남은 시간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아요.

늘 고맙습니다. 우리 숲별, 울림♡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연아♥' 고우림 "11월 군악대 입대, 멋지고 늠름하게 돌아올 것"(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