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로 데뷔' 츄, 앨범명은 'Howl'…러블리+시크美 예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츄(CHUU)가 솔로 데뷔 앨범 'Howl'로 돌아온다.

26일 소속사 ATRP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Howl' 의 수록곡 '심해(Under Water)'의 트랙비디오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츄 콘셉트 포토 갈무리 [사진=ATRP]
츄 콘셉트 포토 갈무리 [사진=ATRP]

공개된 수록곡 '심해(Under Water)'의 트랙비디오에는 햇빛으로 반짝이는 아름다운 심해에서 유유히 헤엄치고 있는 츄의 모습이 담겨있다. "아무도 알 수가 없는 이곳, 이리저리 난 이끌리며 헤엄쳐 떠돌고 있어 또 여기가 어딜까 물어도 답 모를 맘속의 한 미로 나만이 헤멜 수 있어 Under Water"라는 가사 자막과 함께 청아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츄의 보이스는 짧지만 강렬하게 귓가를 사로잡으며 몰입감을 더한다.

감각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무드 속 영상과 함께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의 기타 사운드가 더해지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오랫동안 츄의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더욱 쏠리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석양을 뒤로한 채 포즈를 쥐하고 있는 츄의 모습이 담겨있다. 츄만의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자연스러운 무드 속 담담하면서도 시크한 눈빛이 돋보인다.

한편, 츄의 솔로 데뷔 앨범 'Howl'은 오는 10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 데뷔' 츄, 앨범명은 'Howl'…러블리+시크美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