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가 연쇄살인마 박혁권을 잡고 무진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지, 결말에 관심이 집중된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가 1일 16회로 종영된다.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가 연쇄살인마 박혁권을 잡고 무진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지, 결말에 관심이 집중된다.[사진=스튜디오 피닉스·SLL]](https://image.inews24.com/v1/6dda1501dccc69.jpg)
그간 궁금증을 일으켰던 연쇄살인범의 정체는 '무당 아저씨' 박종배(박혁권 분)로 밝혀졌다. 외도를 한 아내를 시작으로 살인을 놀이처럼 즐긴 박종배의 두 얼굴에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은 분노했다.
눈을 보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자인 박종배는 자신의 정체를 알고도 봉예분을 지키기 위해 위험을 감수한 김선우(수호 분)를 죽였다. 사이코메트리 화면 속 블랙 화면은 박종배가 착용한 선글라스 때문이었다. 모든 진실이 드러난 가운데 박종배가 배옥희(주민경 분)를 납치하며 충격을 안겼다.
배옥희를 구해내야 하는 긴박한 미션이 떨어진 가운데 1일 공개된 사진 속 봉예분과 문장열은 백사장(김병희 분) 일당과 팽팽하게 대치하고 있다. 문장열에게 원한이 있는 백사장까지 끌어들인 박종배의 악랄한 계략으로 '예열(예분X장열) 콤비'에게 위기가 닥치는 것. 겁을 잔뜩 먹은 봉예분과 만신창이가 된 문장열의 표정에서 긴장감이 폭발한다.
이어진 사진 속 급기야 박종배는 봉예분을 향해 섬뜩한 칼을 겨누고 있다. 이미 누군가를 찌른 듯 피가 묻은 칼로 봉예분을 위협하는 박종배의 살벌한 눈빛이 심상치가 않다. 봉예분과 문장열이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박종배의 폭주를 막을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힙하게' 제작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이 기상천외한 공조 수사를 재가동한다"라며 "섬뜩한 광기를 드러내는 박종배가 봉예분을 위협하는 가운데, 독기를 품은 문장열의 에이스 형사다운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결말과 함께 시청률 역시 웃을지도 이목이 쏠린다. '힙하게'의 자체 최고 시청률은 14회가 얻은 9.6%(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다. 추석 연휴 기간으로 인해 15회는 6.4%로 뚝 떨어지긴 했지만, 마지막 회에서 시청률 역시 유종의 미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가 더해진다.
'힙하게' 후속으로는 이유미, 김정은, 김해숙, 옹성우, 변우석 등이 출연하는 '힘쎈여자 강남순'이 오는 10월 7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