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순위표] 김남길 '도적: 칼의소리', 글로벌 2위…'데블스 플랜' 3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도적: 칼의 소리'가 글로벌 2위를 차지했다.

4일 넷플릭스 TOP 10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는 9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260만 뷰, 2천27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 부문(비영어) 2위에 올랐다.

'도적: 칼의 소리'와 '데블스 플랜'이 넷플릭스 글로벌 상위권을 차지했다. [사진=넷플릭스]
'도적: 칼의 소리'와 '데블스 플랜'이 넷플릭스 글로벌 상위권을 차지했다. [사진=넷플릭스]

공개 3일 만에 6위에 올랐던 '도적: 칼의 소리'는 한국 1위를 비롯해 브라질, 그리스, 인도네시아, 케냐, 말레이시아, 태국, 대만, 베트남 등 26개국 TOP10을 기록했다.

'도적: 칼의 소리'는 1920년 중국의 땅, 일본의 돈, 조선의 사람이 모여든 무법천지의 땅 간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삶의 터전을 지키기 위해 하나 된 이들이 벌이는 액션 활극이다. 김남길이 노비에서 일본군으로, 그리고 도적단의 리더로 거듭난 이윤 역을 맡아 명불허전 액션과 감정 열연으로 극을 탄탄하게 이끌었다. 여기에 서현, 이현욱, 유재명, 이호정, 김도윤, 이재균, 차청화 등이 연기 합을 맞췄다.

3위는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이 차지했다. 같은 기간 230만 뷰, 1천만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싱가포르에서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을 비롯해 태국, 태만, 터키, 베트남, 일본, 인도네시아 등 23개국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의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더 지니어스',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 매번 신선한 설정과 탄탄한 세계관의 추리 및 장르 예능을 완성한 정종연 PD의 신작이다.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승관, 서유민,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이 출연하고 있다.

조보아, 로운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150만 뷰, 810만 시청시간을 기록해 7위, 안효섭과 전여빈 주연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150만 뷰, 1천190만 시청시간으로 8위에 올랐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위표] 김남길 '도적: 칼의소리', 글로벌 2위…'데블스 플랜' 3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