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 "완벽남 연기, 다시 태어난 기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이 완벽한 남자 서도국을 연기하기 위해 "다시 태어난 기분으로 열연 중"이라고 밝혔다.

성훈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국내 굴지의 대기업 태자그룹 창업주의 손자이자 국내외로 주목받는 인테리어 플랫폼 대표 서도국 역을 연기한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MBN 주말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제작발표회에서 성훈은 "드라마 제목에 맡게 여성들이 볼 때 완벽한 남자로 나온다"라면서 "서도국에 최대한 동화되려고 노력했다. 다시 태어난 기분으로 열심히 연기 중"이라고 설명했다.

배우 성훈이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성훈이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완벽한 결혼의 정석'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이번주 방송 시작인데 보면 알게 될 것"이라면서 "복잡한 인물관계에 판타지가 섞여 있지만 최대한 보기 편하게 재밌게 만들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동명의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완벽한 결혼의 정석'(극본 임서라, 연출 오상원)은 가족들에게 배신을 당한 후 과거로 돌아와 복수를 위해 계약 결혼을 제안한 여자 한이주(정유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받아들인 남자 서도국(성훈)의 은밀하고 아찔한 회귀 로맨스 복수극. 성훈, 정유민, 강신효, 진지희, 이민영, 전노민, 이미숙, 김응수, 오승윤 등이 출연한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28일 오후 9시50분 첫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사진=정소희 기자(ss082@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완벽한 결혼의 정석' 성훈 "완벽남 연기, 다시 태어난 기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