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브 장원영, 부러운 피부…MZ 뷰티 아이콘의 아우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MZ세대 뷰티 아이콘다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DAZED)는 7일 장원영과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아이브 장원영이 뷰티 브랜드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데이즈드]
아이브 장원영이 뷰티 브랜드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데이즈드]

장원영은 지난 2021년부터 이니스프리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브랜드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들과 함께한 그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장원영은 하늘하늘한 드레스부터 시크한 올블랙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화려한 꽃과 식물, 제품을 상징하는 커다란 그린 컬러의 풍선을 배경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와 인형 같은 비현실적 비주얼을 마음껏 뽐내며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장원영은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유롭고 액티브한 자연주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완벽한 화보를 탄생시켰다.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는 데이즈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첫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마인(I'VE MINE)'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달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고, 아시아, 북미, 유럽, 남미 등 총 19개국 27개 도시에서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브 장원영, 부러운 피부…MZ 뷰티 아이콘의 아우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