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종석, 콘텐츠 제작 나선다…"에이스팩토리와 협업·전속계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종석이 콘텐츠 제작자로 첫 발을 내디딘다.

8일 에이스팩토리는 조이뉴스24에 "이종석이 제작사 설립을 준비 중"이라며 "에이스팩토리와 제작 협업과 더불어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을 논의 중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배우 이종석이 6일 오후 서울 성수동 버버리 성수 로즈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배우 이종석이 6일 오후 서울 성수동 버버리 성수 로즈 팝업스토어에서 열린 행사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

에이스팩토리는 그간 '자백' '비밀의 숲2' '그리드' 등을 제작해온 바 있다. 이종석은 에이스팩토리 손을 잡고 제작자로 본격 도전에 나선다.

한편 이종석은 2010년 '검사 프린세스'로 데뷔했다.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W' '당신이 잠든 사이에' '로맨스는 별책부록' '빅마우스'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에이스팩토리에는 강말금, 김동휘, 김영민, 박명훈, 염혜란, 유재명, 윤세아, 이규형, 이시영, 이유영, 이주영, 이준혁, 장승조, 전석호, 최대훈, 하준, 한혜진 등이 소속돼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종석, 콘텐츠 제작 나선다…"에이스팩토리와 협업·전속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