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효섭, 日 팬미팅 1만5천 석 전석 매진…이유 있는 '효섭앓이'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안효섭이 폭발적인 인기를 과시하며 일본 열도를 발칵 뒤집었다.

지난달 24일과 이번 달 18일 개최된 안효섭의 첫 아시아 투어 'THE PRESENT SHOW - here and now'가 도쿄와 나고야에서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일본을 들썩이고 있다.

배우 안효섭이 일본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사진=더프레젠트컴퍼니]
배우 안효섭이 일본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사진=더프레젠트컴퍼니]

안효섭의 이번 아시아 투어는 지난 7월 서울을 시작으로 방콕, 타이베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등의 도시에서 개최되며 일찍이 전석 매진 행렬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던 바. 일본 도쿄와 나고야 팬미팅은 도합 1만 5천 석 매진을 기록, 첫 아시아 투어이자 첫 일본 팬미팅의 전 좌석 매진이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보이며 심상치 않은 인기를 입증했다.

안효섭은 이번 팬미팅에서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노래를 열창하고, 여러 게임과 토크에 열정적이며 진정성 있게 임하며 팬미팅 타이틀처럼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했다. 청량한 에너지로 무대와 시간을 가득 채우며 그간 숨겨둔 매력을 발산한 안효섭으로 인해 객석은 뜨겁게 달아올랐고 터질듯한 팬들의 함성이 계속해서 이어졌다.

특별히 도쿄, 나고야 팬미팅에서 안효섭은 일본 노래인 '나츠노 오와리노 하모니'를 원어로 부르기도 하고, 나고야 공연에서는 1만명이 넘는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기 위해 이동형 무대에 올라 곳곳을 누비기도 했다. 이에 화답하듯 팬들이 쏘아 올리는 푸른빛의 물결이 너울치는 장관이 연출됐고, 장내를 가득 메운 안효섭과 팬들의 사랑에 아직까지 여운이 가득하다는 후문.

배우 안효섭이 일본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사진=더프레젠트컴퍼니]
배우 안효섭이 일본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사진=더프레젠트컴퍼니]

안효섭은 18일 일본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아시아 투어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1월 25일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앵콜 공연 '더 프레젠트 쇼-히어 앤드 나우 원스 모어('THE PRESENT SHOW-here and now' Once more)'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첫 여정의 시작을 알렸던 서울에서, 다시 마지막을 장식하게 된 것. 여기에 올 밴드 형식의 새로운 구성이 추가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이 고공행진하고 있다.

이렇듯 수많은 관객, 팬들을 동원하기까지, 이 놀라운 결과물은 데뷔 이래 기초를 탄탄히 다지며 꾸준히 그리고 차근차근 노력하며 일궈온 안효섭의 값진 열매다. 이러한 눈부신 성장에 오는 25일 막을 내리는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공연에 얼마나 많은 팬들과 관객이 참석할지 안효섭의 끝없는 성장에 기대감이 부풀고 있다.

서울에서 개최되는 앵콜 공연 '더 프레젠트 쇼-히어 앤드 나우 원스 모어('THE PRESENT SHOW-here and now' Once more)'는 11월 25일 오후 5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효섭, 日 팬미팅 1만5천 석 전석 매진…이유 있는 '효섭앓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