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노래방VS' 데이식스 영케이가 '놀면 뭐하니'와 '노래방VS'의 차별점을 공개했다.
22일 서울 강남구 청담 씨네시티에서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이하 노래방VS) 쇼케이스가 열렸다.
![가수 영케이와 김민석이 22일 오후 서울 강남 CGV 청담씨네씨티에서 열린 Mnet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브이에스)'신곡 음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곽영래 기자]](https://image.inews24.com/v1/744aad043964cd.jpg)
이날 데이식스 영케이는 MBC '놀면 뭐하니' 원탑 멤버로 활동하면서 '노래방 VS'에서는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소감과 차별점을 공개했다.
영케이는 "전역 후 처음 고정 예능을 하고 있다. 역할과 장르가 다른 것 같다. 참가자를 프로듀싱한다는 것, 어떤 때 취소를 눌러야 한다는 것에서 신중함을 가지고 임한다. '놀면 뭐하니'는 이제 시작해서 또 다른 세계다. 땀을 뻘뻘 흘리며 하고 있다"고 답했다.
영케이는 "우리 팀의 참가자들이 아직 데뷔를 안 한 상태고 나이도 어리다. 그런데도 어떻게 이렇게까지 노래를 부를 수 있나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다. 무대에 설 일 많은 시점에 더 열심히 노래하게 만든다"며 참가자들이 큰 자극을 준다고 덧붙였다.
'노래방 VS'는 대한민국에 숨어있는 노래방 고수들을 찾는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즐겨 찾는 노래방을 소재로 한 새로운 결의 서바이벌을 선보이고 있다. 첫 방송 이후 줄곧 상승세를 보이며 지난 4회 시청률은 최고 3.2%를 기록, 케이블 및 종편을 포함한 동시간대 가구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영광(장우영+서은광)' 팀, '별소유(임한별+소유)' 팀, '기리가든(기리보이+카더가든)' 팀, '로이정(로이킴+박재정)' 팀, '멜로데이(멜로망스+데이식스)' 팀의 음원이 공개됐다. 비투비 '나 빼고 다 늑대', 소유 성시경 '뻔한 이별', 기리보이 '와츠롱', 로이킴 '시간을 믿어봐', 데이식스 '아픈 길'이 '노래방 VS'만의 느낌으로 재해석됐다.
한편 '노래방 VS'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영광 별소유 멜로데이 팀의 음원은 25일 낮 12시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