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런닝맨' 쏟아지는 상황극…양세찬X신예은, 아슬아슬 밀당 '환승연애'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26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싱가포르 여행 2탄이 공개된다.

지난 제주도 여행 특집 '걸리면 독박 패키지 옵션 여행' 편에서는 개성 넘치는 4쌍의 커플이 등장, 그중 한 커플이 여행비를 독박 결제해야 하는 레이스를 펼쳤다.

'런닝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런닝맨' 프리뷰 갈무리 [사진=SBS]

이번 '독박 패키지 투어 2탄 싱가포르 편'에서는 신예은, 홍진호가 출격해 멤버들과 커플을 이뤄 신선한 케미로 재미를 더한다. 우선 제주도부터 이어진 '인간문화재' 유재석과 '15년째 문하생' 지석진의 농축된 사제 케미를 선보였고, '만년 대리' 하하와 올림피아드 출신 수학 천재 '신입사원' 송지효가 이색 선후배로 뭉쳤다.

'쫄보 신입 복서'로 변신한 홍진호는 '복서보다 몸이 좋은 매니저' 김종국의 공격력을 폭발시킨다. 특히, 새로운 인연을 찾는 '환승 연애' 커플 양세찬과 신예은에게 이목이 집중됐는데,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밀당이 더해져 또 한 번의 레전드 상황극이 탄생할 전망이다.

이날은 싱가포르 현지식 맛집부터, MZ들의 거리까지 다이나믹한 관광을 즐기던 가운데, 독박을 쓴 커플에게는 역대급 벌칙이 동반한다는 사실에 멤버들은 벌칙을 피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싱가포르 패키지여행, 독박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26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런닝맨' 쏟아지는 상황극…양세찬X신예은, 아슬아슬 밀당 '환승연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