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랜드' 시즌2, 빅뱅·블핑 이끈 테디 출격…4월 론칭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프로듀서 테디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격해 걸그룹을 만든다.

28일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2023 MAMA AWARDS'(2023 마마 어워즈)가 개최됐다. 첫날인 28일 '챕터1' 공연은 지난해에 이어 전소미가 호스트로 나섰다.

'아이랜드2'(I LAND2') 티저 예고.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
'아이랜드2'(I LAND2') 티저 예고. [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

이날 무대에서는 내년 4월 'I-LAND(아이랜드)' 시즌2 론칭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2020년 방영된 '아이랜드'는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하여 제작하고, 빌리프랩의 첫 보이그룹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엔하이픈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했다.

시즌2는 걸그룹을 론칭하는 오디션으로,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출격한다. 테디는 빅뱅과 2NE1, 블랙핑크, 전소미 등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K팝 대표 프로듀서다.

한편 '2023 MAMA AWARDS' 첫날 무대에는 전 세계 K-팝 팬들의 투표로 결과가 결정되는 '팬스 초이스', '월드와이드 아이콘' 부문을 시상한다. &TEAM(앤팀),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 엔하이픈(ENHYPEN), INI(아이앤아이), JO1(제이오원), JUST B(저스트 비), Kep1er(케플러), 이영지,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TXT), 동방신기(TVXQ!), xikers(싸이커스), 요시키(Yoshiki)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둘째 날인 29일 '챕터2' 공연은 박보검이 호스트로 공연을 이끌며, 음원 및 음반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해의 음악', '올해의 가수', '올해의 앨범' 부문을 시상한다. ATEEZ(에이티즈),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EL7Z UP, (여자)아이들, 르세라핌(LE SSERAFIM), 모니카, NiziU, 라이즈(RIIZE), 세븐틴(SEVENTEEN), 트레저(TREASURE),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무대를 꾸민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랜드' 시즌2, 빅뱅·블핑 이끈 테디 출격…4월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