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덱스와 감격 상봉…"몰골이 왜 이래요?"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인도에 이어 마다가스카르에서 감격의 상봉을 했다.

3일 방송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2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함께한 마다가스카르 첫 여정이 공개된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기안84와 빠니보틀, 덱스가 만난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3' 기안84와 빠니보틀, 덱스가 만난다. [사진=MBC]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와 빠니보틀, 덱스의 마다가스카르 첫 만남 현장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멀리서 자신을 부르는 동생들의 모습에 두 팔을 활짝 펼치며 다가간다. 기안84를 본 덱스는 활짝 웃으며 뛰어가 그를 와락 껴안는다. 덱스의 품에 안긴 기안84의 얼굴에는 반가움과 안도감, 편안함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덱스는 기안84의 얼굴을 보며 "몰골이 왜 이래요? 만신창이가 됐네"라며 깜짝 놀란다. 빠니보틀도 기안84의 행색(?)을 걱정하며 그의 컨디션을 살핀다. 극과 극의 모습으로 마주한 세 사람.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형님 바라기' 덱스와 '여행 천재' 빠니보틀의 합류로 천군만마를 얻은 기안84는 "뭘 해도 행복해"라며 진심 가득한 속마음을 드러낸다.

MBC '태계일주3' 2회는 이날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덱스와 감격 상봉…"몰골이 왜 이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