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양말 브랜드 '바나나시스터즈', 필리핀 마닐라에 글로벌 매장 1호점 오픈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제이필드의 패션 양말 전문 브랜드 '바나나시스터즈(BANANASISTERS)'는 필리핀 마닐라에 글로벌 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바나나시스터즈 필리핀매장 [사진=제이필드]
바나나시스터즈 필리핀매장 [사진=제이필드]

제이필드 정용주 대표는 "한국 브랜드의 양말 매장이 직접 해외에 진출하는 사례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필리핀은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양말에 대한 수요가 많고, 한국 문화에 대한 호감도가 크다는 점에서 필리핀 내 레그웨어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바나나시스터즈 마닐라 매장은 30여 평 규모로 메트로 마닐라의 마카티 센트리 시티 몰 1층에 위치하며, 여성 패션 양말뿐 아니라 남성 프리미엄 패션 양말 '바나나브라더스', 스포츠 양말 '비츠', 어린이 전용 양말 '바나나키즈' 등 전 연령대의 양말 라인 30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매장 내에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 존을 운영중이다. 미디어아트로 국내에 잘 알려진 토니림(Tony Lim) 작가가 증강현실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다. 콘텐츠는 아이폰 혹은 아이패드로 QR코드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한 후 이용 가능하다.

회사측은 이번 필리핀 진출을 토대로 인터내셔널 브랜드로서 앞으로 해외시장에서 국내 양말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나갈 방침이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양말 브랜드 '바나나시스터즈', 필리핀 마닐라에 글로벌 매장 1호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