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퍼플랩스 헬스케어 '세리박스',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소비자가 선정한 다이어트보조식품 부문 1위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퍼플랩스 헬스케어(대표 전종하)의 세리박스(SERY BOX)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세리박스]
[사진=세리박스]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올해는 16개 산업군 3천 6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약 245만 건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기대치와 만족도를 기반으로 우수 브랜드를 선정했다.

세리박스는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소비자 평가 4.82점을 받으며, 1위로 선정됐다.

세리박스는 2019년 자기 전 1포 다이어트 ‘세리번 나이트’를 선보이며 건강하고 간편한 다이어트 제품 개발을 해 왔으며, ‘세리번 나이트’는 출시 이후 4,000만 포가 판매됐다. 또 최근 첫 리뉴얼을 통해 3중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품질과 효능에 집중하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자)아이들 '우기', 배우 ‘김태희’, 엔터테이너 ‘김동현’이 세리박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퍼플랩스 헬스케어 '세리박스', '2024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